돌아온 언니들의 완판템 10

돌아온 언니들의 완판템 10          


/upload/grazia/article/201910/thumb/42960-387110-sample.jpg

프로그램의 인기를 증명하듯 멤버들이 입고 사용한 아이템들까지 화제를 모은 JTBC <캠핑클럽>.



/upload/grazia/article/201910/thumb/42960-387111-sample.jpg

 

❶ 라이카 CL 카메라

매회 꾸준히 이효리의 손에 들려 있던 카메라. 공식 홈페이지에는 이 카메라로 직접 찍은 멤버들의 흑백 사진이 공개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방송에 노출된 ‘라이카 CL’ 실버 컬러 모델을 찾는 방문객이 늘었어요. 특히 여성 고객들이 많아요. 현재 국내 물량은 거의 완판된 상태라 독일 본사에 주문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_이지희(라이카 카메라 코리아 마케팅팀 과장)

  • ❷ 파타고니아 후리스

    가장 반응이 핫한 제품은 이효리의 후리스. 덕분에 캠핑 덕후들이 좋아할 법한 후리스가 패션 아이템으로 승격했다. “방송 후 이효리가 착용한 ‘스프링 스탭-티’ 후리스에 대한 문의 전화가 많았어요. 아쉽게도 같은 제품은 판매가 종료된 상태라 대체 제품으로 추천하고 있죠. 리사이클링 소재를 사용하는 저희 브랜드와 동물을 생각하는 이효리의 가치관이 잘 부합했고 덕분에 많은 대중이 제품뿐만 아니라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 기뻐요.” _이정은(파타고니아 코리아 마케팅팀 차장)

  • ❸ 몽클레르 바람막이 점퍼

    날씨가 쌀쌀한 저녁, 성유리가 걸치고 등장한 카키 바람막이 점퍼. 손목에 더한 드로스트링 디테일과 무릎까지 내려오는 길이로 활동성이 뛰어나다. “캠핑 장소를 미리 알 수 없었어요. 날씨도 예측할 수 없었고요. 야외에서 지내야 하는 특수한 상황을 대비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는 데 집중했죠. 게다가 성유리가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 보온성이 뛰어나면서 가볍고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는 제품을 찾다 보니 바람막이 점퍼가 완벽한 대안이 되었죠.” _최아름(성유리 스타일리스트)

  • ❹ 데이즈데이즈 수영복

    <캠핑클럽> 속 명장면으로 꼽히는 이효리의 해초 댄스. 도트 패턴의 그린 비키니를 입은 이효리가 수영을 끝낸 후 바닷물에서 나오는 장면에서 해초가 수영복에 걸려 지켜보던 멤버들을 박장대소하게 했다. “일명 ‘이효리 해초 댄스 수영복’이라고 불리고 있어요. 방송 전에는 구매 연령층이 20대였다면 방송 후에는 30~40대까지 연령층이 넓어졌고 판매량에도 기여하게 됐죠. 수영복을 실제로 보기 위해 매장을 찾는 고객도 크게 늘었고요.” _김선화(데이즈데이즈 MD팀 대리)

  • ❺ 뷰 선글라스

    야외 활동이 잦은 캠핑의 특성을 고려해 다양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한 성유리.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 중 ‘성유리 선글라스’를 찾는 고객이 늘었어요. 1~3회에 착용한 도로시 선글라스는 3일 만에 완판되면서 재입고 문의가 계속됐고요. 게다가 방송 후 온라인 판매량은 450%, 매장 매출이 80%나 증가했죠.” _김연수(롯데백화점 PB운영팀 뷰 담당 바이어)

  • ❻ 로클 펀칭 블라우스

    원조 요정들의 시그너처 컬러였던 화이트. 이효리는 4명이 모인 첫 식사 자리에서 화이트 블라우스를 입고 등장해 화제가 되었다. “보디 전체에 펀칭 디테일을 더한 반소매 블라우스라 다소 귀여운 이미지가 강한 제품이에요. 그런데 이효리가 입으니 특유의 분위기로 시크한 룩이 완성되더라고요. <캠핑클럽> 1회가 방송된 후 판매율이 200% 상승했고, 재입고 문의가 많아 3차까지 리오더된 제품이에요.” _김세진(로우클래식 홍보팀 팀장)

  • ❼ 유라고 점프슈트

    사랑스러운 막내 성유리의 매력을 잘 보여줬던 점프슈트 룩. 방송 후 각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베스트 룩을 꼽자면 레터링 티셔츠와 차콜 컬러 점프슈트를 매치한 룩이에요. 평소 성유리는 여성스럽고 단아한 이미지가 강한데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사람 성유리’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어요. 꾸밈없이 편안하고 보이시한 룩으로 진짜 성유리의 모습이 나오는 것 같아 무척 만족했던 룩이죠. 실제로 성유리가 입은 컬러의 점프슈트는 품절된 상태라고 들었어요.” _최아름(성유리 스타일리스트)

3 / 10
/upload/grazia/article/201910/thumb/42960-387118-sample.jpg

 

❽ 파머시 그린 클린 클렌징 밤

일과를 마무리하며 핑클이 단체 세안을 하는 장면. 대중들의 관심을 받은 제품은 옥주현이 사용한 클렌징 밤이다. “<캠핑클럽> 2회가 방송된 다음 날, 실시간 검색 1위에 올랐어요. 재방송이 된 날에는 2위를 차지했고요. ‘옥주현 클렌징 밤’과 함께 브랜드와 해당 제품도 함께 이슈가 됐죠. 전월 대비 판매 수량이 750%(자사몰 기준) 증가했고 그린 클린 제품과 연계된 키트 제품들도 판매가 급증했어요.” _파머시코리아 홍보팀 담당자

  • ❾ 로브로브 레오퍼드 슬립 드레스

    화려한 프린트를 더한 아이템을 주로 활용하는 이진은 레오퍼드 슬립 드레스를 화이트 티셔츠와 레이어링해 연출했다. “전화와 게시판을 통해 이진이 입은 슬립 드레스를 찾는 문의가 상당히 늘었어요. 원래도 베스트 상품이었는데 방송이 나간 후 리오더를 4차례나 진행할 정도로 톱 셀러 상품이 되었습니다.” _박미정(로브로브 MD)

  • ❿ 썸띵굿 타이 에코 백

    방송 내내 이진이 꾸준히 들고 다녔던 타이 에코 백. 여름에 맞게 페이즐리 패턴의 레드 컬러 에코 백으로 룩에 한 끗을 더했다. “타이 에코 백은 처음 선보인 제품이에요. 주로 가죽 가방을 만들어온 저희는 이런 폭발적인 반응이 처음이라 어리둥절했어요. <캠핑클럽> 첫 회가 방영된 다음 날 아침부터 쇼룸으로 문의 전화가 쇄도했죠. 인터넷 쇼핑을 못한다고 전화로 주문을 받아달라는 나이가 지긋하신 고객도 있었을 만큼 구매 연령층도 다양해진 것 같아요. 예상치도 못한 주문에 10차례나 리오더를 진행했어요.” _서동미내(썸띵굿 대표) 

[출처] 그라치아 Grazia
ⓒ 본 콘텐츠는 발행사에서 제공하였으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포스트 공유하기     
그라치아 Grazia

그라치아 Grazia

정기구독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