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Y VACANCE WITH MUSCLE QUEEN

 


 

 

‘호캉스’의 매력은 멀리 떠나지 않아도 지친 일상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점이다.

나의 공간을 벗어난 곳에서는 일상의 근심을 잊고 오롯이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다.

지금 이 순간만큼은 모든 근심을 잠시 내려놓고 그녀들과 함께 시티 바캉스를 떠나보자.

 

김성민 사진 Chris J 의상협찬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 헤어•메이크업 라뷰티코아 장소협찬 스튜디오 미학 

 

 

 

Yeon-A’s Pick

여름휴가는 물이 있는 곳으로

누가 뭐래도 여름휴가는 물과 함께 해야한다는 그녀. 헬스장에서 ‘쇠질’만 하다 수상레저를 알게 됐고 매년 여름이면 물을 찾아국내외 다양한 관광지를 찾고 있다고 한다.스쿠버다이빙, 웨이크서핑 등 다양한 수상

레저를 즐기는 그녀가 말하는 수상스포츠의 매력은 근력, 유산소, 밸런스에도 도움이된다는 다소 엉뚱한 대답이 돌아왔다. 이번여름휴가는 남양주에서 수상레포츠를 즐길계획이라고 한다.

 

 

So-Jeong’s Pick

여름은 뭐니 뭐니 해도 부산

그녀의 여름휴가 계획은 여름훈련이라는 다소 황당하고 그녀다운 답변이 돌아왔다. 그녀는 비록 특별한 휴가계획이 없지만,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맥스큐> 독자들을 위해 부산을 추천했다. 설명이 따로 필요 없

을 정도로 이미 유명하고 언어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니 누구나 쉽게 여행할 수 있다. 부산으로 여행을 간다면 실제로 그녀를 볼 수 있을지도 모르니 아직 특별한 여름휴가 계획이 없다면 부산을 고려해보는 것은 어떨까?

 

 

Ga-Hee’s Pick

베트남의 숨은 보석, 푸꾸옥섬

지금 당장이라도 함께 휴가를 떠나고 싶은 그녀에게 올여름 휴가 계획을 물었다. 사람들이 북적거리는 휴가철보다는 조금 한산한 시즌에 여유롭게 휴가를 즐긴다는 그녀는 벌써 베트남 푸꾸옥으로 휴가를 다녀왔다고 한다.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관광지인 만큼 사람들이 몰리기 전에 가보기를 추천한다고. 세계 10대 해변인 사오 비치와 청정자연을 보존하고 있어 휴양과 관광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안소정,이연화,김가희의 인터뷰가 궁금하다면 맥스큐 8월호에서 만나보세요!

 

 

 

 

 

 

 

[출처] 맥스큐 MAXQ
ⓒ 본 콘텐츠는 발행사에서 제공하였으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포스트 공유하기     
맥스큐 MAXQ

맥스큐 MAXQ

정기구독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