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도 트윙클! 블링 헤어 익스텐션

숨겨도 트윙클! 블링 헤어 익스텐션

On December 04, 2018 0

헤어 액세서리 같은 태연의 글리터 헤어피스.

헤어 액세서리 같은 태연의 글리터 헤어피스.

글리터 헤어피스와 
눈썹 아래의 볼드한 글리터 터치로 화려한 뷰티 룩을 선보인 선미.

글리터 헤어피스와 눈썹 아래의 볼드한 글리터 터치로 화려한 뷰티 룩을 선보인 선미.


실버 글리터 피스를 붙여 
주얼리 장식처럼 연출한 헤이즈.

실버 글리터 피스를 붙여 주얼리 장식처럼 연출한 헤이즈.

 

헤어에 하이라이트 조명을 켠 듯한 여자친구 신비의 트윙클 헤어피스.

헤어에 하이라이트 조명을 켠 듯한 여자친구 신비의 트윙클 헤어피스.

올해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었던 글리터 열풍이 최근 헤어로 그 영역을 확장했다. 염색 없이도 화려한 컬러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브리지 헤어피스가 글리터리한 텍스처로 변주되기 시작한 것. 모발 사이로 환한 하이라이트 조명을 켠 듯한 효과를 주는 반짝이 헤어피스는 ‘블링 헤어 익스텐션’, ‘글리터 붙임머리’ ‘트윙클 헤어피스’ 등으로 불리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인기의 출발점은 글리터 헤어피스를 뽐낸 스타들의 SNS 인증 샷이다. 노래만큼 스타일리시한 패션과 뷰티 룩으로 주목을 받는 헤이즈는 실키한 그레이 컬러로 탈색한 헤어에 반짝이 실버 글리터 피스를 붙여 주얼리 장식처럼 세련된 헤어스타일을 완성했다. 그녀의 사진이 SNS에 공개된 후 포털 사이트에는 ‘헤이즈 머리’, ‘헤이즈 반짝이 피스’ 같은 검색어가 새롭게 떠오르기도 했다. 인기에 힘을 실은 또 다른 스타는 무대마다 강렬한 비주얼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는 선미. 그녀는 밝은 브라운 컬러의 헤어에 블루와 그린 컬러의 글리터 헤어피스를 연결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블링 헤어와 함께 눈썹 꼬리뼈 아래에도 볼드한 입자의 실키 글리터를 터칭해 한층 화려하고 드라마틱한 뷰티 룩을 완성했다. 그런 모습이 그녀도 마음에 들었는지 본인의 SNS에 글리터 헤어피스를 인증하는 여러 장의 셀피를 올리기도.
그 외에 소녀시대 태연과 여자친구 신비도 트윙클 헤어피스로 머리에 헤어 액세서리를 얹은 듯한 효과를 주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글리터 헤어피스는 크게 두 가지 종류로 나뉜다. 먼저 반짝이는 원사의 헤어 틴셀은 모발 안쪽으로 땋거나 붙여서 손쉽게 연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때 숱을 쳐서 사용하거나 몇 가닥씩 적당한 간격으로 섹션을 나눠 연결하면 훨씬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단, 헤어 틴셀의 경우 뜨거운 열을 가해도 강한 웨이브를 만들기엔 다소 무리가 있고 빗질을 세게 하면 수축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다른 종류는 헤어 틴셀이 컬러 모발에 붙어 있는 글리터 헤어피스다. 헤어 틴셀보다는 볼륨이 있고 원하는 스타일링도 비교적 손쉬운 편. 똑딱 핀에 연결된 헤어피스를 모발 뿌리 쪽에 가깝게 고정시켜주면 되는데, 사용하기 전 부드러운 빗으로 여러 번 빗질해서 최대한 컬이 뭉치지 않도록 풀어주는 것이 좋다.
각종 파티로 가득할 연말 홀리데이 시즌, 조명 없이도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내고 싶다면 글리터리한 트윙클 헤어피스에 주목하길.

가발나라 밀착스킨 트윙클 45cm 
#2, #1-25, #5 
각각 1pcs당 3천9백원.

가발나라 밀착스킨 트윙클 45cm #2, #1-25, #5 각각 1pcs당 3천9백원.

 

 

가발매니아 샴페인 트윙클 4피스 45cm 코토리 베이지, 애쉬 핑크 각각 4pcs당 5만2천원.

가발매니아 샴페인 트윙클 4피스 45cm 코토리 베이지, 애쉬 핑크 각각 4pcs당 5만2천원.

[출처] 그라치아 Grazia
ⓒ 본 콘텐츠는 발행사에서 제공하였으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포스트 공유하기     
그라치아 Grazia

그라치아 Grazia

정기구독 상세보기